대표번호: 02-764-2869 / 2024년 04월 19일(금)
시황뉴스

삼성금거래소 "홀인원 순간 24K로 기억하세요"_EBN 산업경제

삼성금거래소 0 1,306 2023.05.26 10:55

삼성금거래소 "홀인원 순간 24K로 기억하세요"

  • EBN 김채린 기자 (zmf007@ebn.co.kr)

'골프 마니아' 겨냥 순금 골프 굿즈 출시...서서울C.C, H1클럽, 글렌로스CC 판매

ⓒ삼성금거래소ⓒ삼성금거래소

삼성금거래소가 골프 마니아를 겨냥한 순금 소재 골프 굿즈를 제작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순금 골프 굿즈는 서서울C.C, H1클럽, 글렌로스CC 유명 골프장 3곳에서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삼성금거래소 공식몰과 AK몰 등 온라인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26일 삼성금거래소는 골프 시장의 무궁한 성장 가능성을 확인해, 미래 신성장 제품으로 발전할 수 있는 순금 골프 굿즈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순금 골프 굿즈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스포츠가 일상이 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적극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삼성금거래소 측은 "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 운동이자 국민 스포츠로 자리매김했다"며 "본격적인 골프의 계절이 시작되면서 순금 골프 굿즈에 대한 구매 문의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필드 위의 잊지 못할 영광의 순간을 24K 순금 골프 굿즈로 더욱 가치있게 기념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골퍼 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골프 굿즈 신제품 개발에도 노력하겠다"고 부연했다.


이번 삼성금거래소 골프 굿즈는 24K 순금 소재의 고급스러움과 삼성금거래소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련된 골프 스타일로 표현했다.


삼성금거래소 골프 굿즈는 골드 코인, 우드 상패, 순금 골프 주얼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출시했다. 특히 ‘골프공’, ‘트로피’, ‘골퍼’를 형상화한 ‘24K 순금 골드 코인’은 홀인원, 이글, 싱글 3종으로 보증서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경기 일시, 성적, 장소, 동반자도 기입할 수 있는 주문형 고급 ‘우드 상패’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순금 골프 주얼리도 함께 선보였다. 순금 골프 주얼리는 필드 위의 ‘홀인원 깃발’, ‘골프채’와 행운을 선사하는 네잎클로버’와 우승을 상징하는 ‘트로피’를 모티브를 활용해 목걸이, 팔찌, 귀걸이 3가지 카테고리로 출시했다.


삼성금거래소의 대표 품목 골드바를 형상화한 ‘골드바 볼 마커’를 골프 굿즈 제품 구매 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s